'태사비애' [Sweet Love] 공개
2014년 5월 태사비애 그녀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이번 타이틀 1번트랙 "또 르르르 스 르르르" 는 주군의 태양 ost 시스타 효린이 부른 "미치게 만들어" 를 작곡한 대한민국 히트 작곡가 안영민이 작곡하고 '태사비애' 전곡을 작사한 작사가 김성채가 작사했다. "또 르르르 스 르르르" 는 사랑을 동화처럼 잘 표현한 곡으로 아름다운 기타소리와 '태사비애' 한지은 소녀시절 김유정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가사 말이 듣는 이의 감성을 끌어 낼 수 있는 서정적이면서도 간절한 내용을 담고 있다.
2 번트랙 "사랑의 시작은 설레임에서부터" 는 엘가의 사랑의 인사를 샘플링 한 곡으로 아름다운 바이올린 소리가 너무나도 매력적인 곡이다. 3번트랙 "별이되나봐" 는 별, 밤하늘의 별은 마치 사랑하는 사랑의 마음과도 같다. 사랑을 할 때는 한없이 반짝이고 가끔은 움직이며 사랑을 노래하고 때로는 환하게 비춰주는 아름다운 별, 그 별을 노래에 담았다. 이번 "별이되나봐" 는 1년을 넘게 기획을 하고 만들어진 심도 있는 작품이라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거라고 예상한다.
4번트랙 "ㅂ ㄱ ㅅ ㅇ" 는 힙합 곡으로 랩피처링은 온라인 최강 매출 파워인 랩퍼 원써겐이 적극 참여하였다. 이번 노래 "ㅂ ㄱ ㅅ ㅇ" 는 그 동안 듣지 못했던 또 다른 사랑의 해석으로 '태사비애' 만의 독특한 목소리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언제나 들어도 편안한 '태사비애 '만의 음악을 보여줄 것이다. 사랑을 하는 사람 사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태사비애 음악에 푹 빠져보도록 하자. 2014년 그녀들은 또 다시 사랑을 말하고 또 다시 사랑을 노래한다. 그 동안 발매한 최고의 곡들을 모아 이번 앨범은 미니앨범으로 진행되며 '태사비애' 만의 사랑의 스토리를 보여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