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가창력의 반전소녀 에일리 [풀하우스 테이크2 OST] "사랑 첫 느낌" 참여! 노민우-황정음 출연 드라마 SBS플러스 '풀하우스 테이크2'에 에일리 폭풍 가창력으로 응원! 에일리-한류음악감독 오준성, 한,중,일 아시아팬들 감동선사!!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다양한 매력으로 음반시장과 광고계에서 연일 뜨거운 이슈를 몰고 있는 '에일리'가 부른 새로운 발라드곡이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올 조짐이다. 바로 에일리가 참여한 SBS플러스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 OST Part.1]이 전격 공개된 것. '풀하우스 테이크2(박영숙 극본, 김진영 남기훈 연출)'는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이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사상 최초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영되고 있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가요계의 인정을 받은 에일리가 모든 음악적 감성을 쏟아낸 이번 Part.1의 타이틀 "사랑 첫 느낌"은 짙어가는 가을 음악팬들의 감수성을 더욱 따스하게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큐로반 발라드곡인 "사랑 첫 느낌"은 세련된 리듬과 풍부한 화성의 진행에 에일리의 절제된 보이스로 더욱 풍부한 음악적 감성이 살아났다.
"사랑 첫 느낌"은 작곡가 오준성이 작곡과 편곡을 했으며 작사는 오준성과 함께 '투톤'으로 활동하고 있는 은종태가 참여했다. 작곡가 오준성은 '꽃보다 남자', '신의', '시티헌터',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마녀유희' 등 드라마 OST를 맡아 히트시킨 음악감독으로 일본, 싱가포르에서 초청받아 OST 콘서트를 개최할 만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한류 음악감독'의 대표주자다. 이번 드라마는 최초로 한국과 일본 동시 방영되는 드라마로 OST와 함께 새로운 한류콘텐츠로 부각될 전망이다. [풀하우스 테이크2 OST Part.1] 공개 이후에는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부른 노래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라, 케이블드라마에서 방영된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풀하우스를 본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조금씩 더해가는 인기와 더불어 OST 인기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