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lue Is Back! 트렌디한 사운드의 씨엔블루 정규 2집 ‘2gether’ 9월 14일 발매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약 1년 7개월만에 새 앨범 ‘2gether’를 발표한다.
9월 14일 발매되는 씨엔블루 두 번째 정규앨범 ‘2gether’는 2집을 의미하는 숫자 2와 ‘함께’를 뜻하는 ‘투게더(together)’를 합성한 단어로, 씨엔블루의 음악을 다 함께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신데렐라(Cinderella)’는 리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고전 동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의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데뷔 6년차에 접어든 밴드 씨엔블루는 세련되고 강렬한 모던 록(I’m Sorry)에서부터 감미로운 브리티시 록(Can’t Stop)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진화를 거듭해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귀에 감기는 멜로디로 또 다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 사이즈 160mm x 220mm 하드커버/ 68p
포토카드 큰 사이즈 110mm x 155mm - 4종 중 1종 랜덤삽입
포토카드 작은 사이즈 50mm x 90mm - 4종 중 1종 랜덤삽입
---------------
9월 30일 CNBLUE [2gether] Special ver 앨범 발매
세계적 콜라주 아티스트,
韓 가수 최초 씨엔블루 앨범 커버 제작
새미 슬라빈크 “씨엔블루 음악에서 큰 영감 받아”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작업한 스페셜 앨범을 출시한다.
오는 30일 발매될 두 번째 정규 앨범 ‘투게더(2gether)’ 스페셜 버전은 지난 14일 출시된 씨엔블루 두 번째 정규 앨범의 스페셜 버전으로 콜라주로 유명한 벨기에 아티스트 새미 슬라빈크(Sammy Slabbink)가 재킷 디자인을 맡았다.
‘투게더’ 스페셜 버전 커버에는 12시가 되기 전 도시를 향해 뛰어가는 한 여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새미 슬라빈크는 “밴드의 정체성과 ‘투게더’라는 앨범명 그리고 신데렐라의 모습을 모두 녹여내기 위해서 씨엔블루와 계속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했다. 그러한 과정들이 나에게 큰 영감을 줬다”며 “12시가 되기 전 씨엔블루의 음악이 있는 도시로 향하는 신데렐라의 모습을 투영한 것으로 커버 속 신데렐라는 음악을 함께 즐기는 모든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커버를 소개했다.
한편, 14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를 발매한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활발하게 국내 활동 중이다. 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총 7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