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문용이 새로운 작품 UND를 8년 만에 선보입니다.
인상적인 커버아트를 내세운 새 앨범 UND('운트'라고 발음)는 절제된 자세로 작곡한 밀도 높은 9곡의 피아노 솔로 연주를 수록, 뮤지션이 직접 넘버링한 500장 한정판 LP로 발매됩니다.
UND[ʊnt]는 영어의 AND에 해당하는 독일어로, 이것과 저것 - 둘을 의미하고 그 사이의 조화와 균형을 의미하며, 또한 두 번째 앨범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메세지는 커버아트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UND만을 위해 제작된 커버아트는 현대 미술 작가 에테르(ETHER)의 작품으로, 컬렉터들을 만족시킬 12인치 정사각형 한정판 작품입니다.
UND 앨범은 최상의 피아노 사운드를 위해 오디오가이 최정훈, 프로듀서 홍지현 등이 참여하였으며 크리스티안 짐머만이 극찬한 피아노 조율의 명인 이종열 씨와 제자 이정규 씨가 함께 참여하여 눈길을 끕니다.
한정판 LP는 그 사운드에 적합한 디지털 마스터를 별도로 제작하였으며 전통적인 래커마스터(Lacquer Master) 방식을 고집, 더 비치 보이즈, 데비 분, 빌리조엘 등과 작업한 세계 최고의 커팅 전문가 Cohearent Audio의 Kevin Gray가 래커를 커팅하고 유서 깊은 독일의 프레싱 업체 Pallas에서 생산, 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후 피아노 솔로 LP제작에 성공했습니다.
보기 드문 피아노 솔로 LP인 UND 앨범은 듣는 이에게 다정(多情)한 산책의 시간을 줄 것입니다.
* Audiophile Cut by Cohearent Studio in US
* High Definition Mastering by Audioguy
* High Quality 180g Virgin Vinyl
* Audiophile Vinyl Press by Pallas in Germany
* Limited Editi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