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적인 사랑 앞에 놓인 파군성의 황자 왕소(장혁 분)와 자미성의 신율(오연서 분)과의 애절한 사랑을 보여주며 회차가 진행될수록 더 치명적이고 더 깊어지는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의 네 번째 가창자가 공개된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4] "기억해 사랑해" 신인가수 '샤넌' 이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를 통해 첫 OST에 도전한다. OST 제작사(심엔터테인먼트, S&T미디어) 측은 가수 '샤넌' 이 "기억해 사랑해" 로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4] 의 새로운 가창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샤넌' 이 부른 "기억해 사랑해" 는 폭넓은 음역대의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피아노 선율을 살린 편곡이 '샤넌' 의 목소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팝스타일의 발라드이다. 아픈 사랑이지만 소중한 사람이기에 놓지 않으려는 연인의 의지를 보여주는 노랫말이 드라마의 감정선을 배가시켜줄 전망이다. 특히, "기억해 사랑해" 는 '다비치' 의 "모르시나요", '효린' 의 "미치게 만들어", '태연' 의 "사랑해요" 등을 만든 히트 작곡가 '안영민' 이 여가수들과의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만큼 신인가수 '샤넌' 과 새로운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샤넌' 은 과거 '히든싱어'에서 아이유 모창자로 눈도장을 찍고, 데뷔곡 "Remember you", "새벽비" 로 호소력 짙은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 가창력을 선보인 만큼 이번 OST 첫 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4] '샤넌' 의 "기억해 사랑해" 의 음원은 2월 17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