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의bgm "OK Love Wawoo, I love party" 분위기 있는 보이스 '디토무드'가 첫 디지털 싱글 [You are my Paradise] 을 발표한다. '디토무드'는 동감의 순간이라는 뜻으로 녹록치않은 삶의 모든 순간을 다양한 콜라보로 풀어내며 연주하고 노래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이다. 2011년 일렉트로닉팀 홀로그램파티의2집 ‘I’m a DJ’ 참여, 개성있는 보이스로 활동한 바 있으며, 2012년 가을부터 홀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2013년 카페언플러그드 between the café vol.2 [두개의 봄] 컴필레이션 음반을 처음으로 "알고있었나요", "봄 밤" 2 곡을 발표했다. 같은 해 외환은행 홍보 앨범에도 참여하며 천천히 일상 속에서 그녀의 존재를 알렸다. 이번 첫 디지털 싱글 [You are my Paradise] 타이틀 곡 "Paradise" 는 플룻 연주가 돋보이는 러브송으로 그녀만의 색채가 담긴 멜로디라인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프렌치 팝 스타일 곡이다. 편곡 및 프로듀싱으로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소유'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