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매혹적인 무대로 가을 활동 나선다! 두 번째 싱글 [Be Natural] 공개!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로 구성된 SM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 (Red Velvet)이 두 번째 싱글 "Be Natural"을 공개하고 가을 활동에 나선다. 레드벨벳은 지난 8월 "행복 (Happiness)"으로 데뷔해 컬러풀하고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한 데 이어, 이번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성숙하고 매혹적인 무대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레드벨벳의 반전 매력에 가요계가 또 한번 매료될 전망이다.
특히, 레드벨벳은 데뷔곡 "행복 (Happiness)"으로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 1위는 물론 아시아 5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차트 Top10 등극,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 뮤직비디오 주간차트 한국어 부문 1위 기록 등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2014년 특급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가을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Be Natural"은 심플한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모던 재즈의 구성을 가진 네오 소울 (Neo Soul) 장르의 곡으로, S.E.S.의 히트곡을 레드벨벳의 색깔로 새롭게 불렀으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레드벨벳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레드벨벳은 "Be Natura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e Natural (feat. SR14B 'TAEYONG (태용)')"
심플한 Hip-Hop 비트를 기반으로 모던 재즈의 구성을 가진 네오 소울(Neo Soul)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한 베이스와 B3오르간의 조화가 돋보이며, 자유로운 멜로디의 흐름이 장르적 특성을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혼자만의 사색에 잠겨, 연인을 향한 소소한 감정들을 어린 시절 순수한 모습에 투영, 감각적인 단어들을 나열해 구성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