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이시문', 싱어송라이터 데뷔작 [모닝콜]
'윈디시티', '김반장 솔로 활동', 'MFBTY' (타이거JK, 윤미래, Bizzy)의 레코딩 및 라이브 세션 등, 연주자로 활발히 활동을 해온 기타리스트 '이시문'이 싱어송라이터로 첫 발을 내딛는다. "잠이 덜 깬 목소리를 듣고싶어." 잔잔한 새벽의 기타선율, 나직한 음성. 첫 싱글 [모닝콜]은, 아침이 아닌 새벽을 배경으로 한다. 짝사랑, 혹은 시작하는 연인들의 이야기 일지도 모른다. 수화기 너머 "여보세요" 한마디를 듣기 위해 애타게 아침을 기다리며 잠 못 이루는 시간. 설레임과 조바심, 온갖 감정들에 뒤척이는 긴 새벽을 차분하고도 유려한 기타 연주와 나직한 목소리로 조심스레, 그러나 솔직하게 풀어낸다.
'시문'은 이번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그 동안 혼자 담아 두었던 이야기들을 하나씩 꺼내어 자신의 목소리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타 연주자로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쓰여진 다채로운 곡들과, 한음 한음 신중히 부르는 듯한 중성적인 매력의 보이스가 앞으로의 '시문'의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다방면의 아티스트들로 구성 된 크루 [비뮤직랩]에, '시문'과 함께 속해있는 포토그래퍼 '이시우'와, 디자이너 '이다영'이 각각 사진과 아트워크로 참여하였다.
작사/작곡/편곡 이시문
Vocals/Guitar 이시문
Photographed by 이시우 (Erhart)
Cover design by 이다영 (달자)
Vocal directed by Lim Ryu
Recorded at Playmode Studio (guitar), InBloom Studio (vocal)
Mixed & Mastered by Jun Beck
Special thanks to lackjoe & wadada Sou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