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딱 그만큼만 아파할게', 정준일 작사작곡 "미안해" 음원 공개!
감성 싱어송 라이터 정준일이 전하는 두번째 '고백' 마녀의 연애 OST "미안해" 공개!
정준일이 선택한 첫 번째 OST "미안해" 공개! 정준일, 사랑을 놓친 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마녀의 연애OST "미안해" 공개!
"미안해"는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의 솔로 활동 이후 첫 드라마 OST 작업으로, 작사/작곡 그리고 노래까지 직접 맡아 감성 어린 보컬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깊은 울림을 담아내었다. 정준일은 그룹 메이트 활동시 발표한 앨범들은 물론 최근 발표한 2장의 솔로 앨범 작업에서도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시적인 멜로디로 고품격 발라드를 선보여 왔다. 때문에 린, 김예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가수들이 가장 같이 작업하고 싶은 작곡가로 정준일을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실제 린과 김예림 그리고 박지윤은 정준일과 같이 작업한 음원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최근 라디오 스타에서 윤종신으로부터 '노래 잘하는 유희열'이라는 평을 들으며, 그의 천재적인 음악성과 가창력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발표한 "미안해"는 따뜻한 멜로디와 건반 그리고 스트링 위에 정준일의 감성보이스가 더해져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후 못다한 말들을 전하는 애틋한 고백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