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April)의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ing] 발매! 순수함의 끝! 청정돌 ‘에이프릴(April)’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이 데뷔앨범 [Dreaming]으로 드디어 첫 발을 내딛는다.
사랑스러움과 순수함을 겸비한 ‘청정돌’이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에이프릴(April)’의 팀 명은 최고를 의미하는 ‘에이(A)’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소녀라는 의미의 ‘프릴(Pril)’을 조합하여 만든 합성어로 ‘최고로 사랑스러운 소녀들’이라는 뜻이 담겨 있다.
에이프릴(April)은 2014년 5월, ‘프로젝트 카라 : 더 비기닝’ 을 통해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는 파워 보컬라인 ‘소민’과 ‘채원’을 비롯하여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뛰어난 미모로 주목 받고 있는 ‘현주’, 깊고 신비로운 매력의 ‘나은’, 천사미소를 가진 ‘예나’, 2001년생 막내지만 소울풀한 가창력을 소유한 ‘진솔’ 등 가지각색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여섯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ing]은 1집이지만 감히 식스(Six)타이틀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수록곡 6곡이 전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완성도 높게 채워져 있다. 특히, 타이틀곡은 무려 일년이라는 시간 동안 녹음과 편곡을 수 차례 반복하며 심혈을 기울인 끝에 완성됐으며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성시경의 '미소천사', 신화의 'Hero', 소녀시대의 'Baby Baby' 등을 작곡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황성제 사단 ‘Butterfly’ 팀이 참여 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트디렉터팀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에이프릴의 매력을 담아냈다.
2015년 8월 뜨거운 여름! 에이프릴(April)의 데뷔앨범 [Dreaming]은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