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하, '스케치북' 음악감독 강승원과 콜라보레이션!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의 음원 "Him" 공개!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스케치북' 음악감독 강승원과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이 발표됐다.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의 음원, "Him"이 공개되는 것. 6월 9일 공개된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2]의 "Him"에 풍부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목소리를 보탰다. 평소 음악에 대한 열정과 깊은 생각을 바탕으로 탄탄한 실력을 선보여 온 윤하를 '애정하던' 강승원의 제의로 이번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에 참여하게 됐다.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의 "Him"은 사랑하는 남자를 담배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강승원 특유의 읊조리듯 나지막한 음성에 윤하의 투영한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애틋해진 사랑의 감성이 담겨 있다.
지난 봄 공개됐던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1]가 이적, 존 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강승원 특유의 감성을 한층 다채롭게 담아냈다는 평을 받은 바 있어, 윤하와 함께한 "Him" 역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Him"은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의 첫 번째 음원으로 추후 두 번째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악 감독인 강승원이 음악을 시작한 고등학교 때부터 약 40년간 만들어 온 50여 곡의 미발표곡을 온라인을 통해 음원으로 공개한 뒤, 연말에 정식 앨범을 발매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앞으로 공개될 음원 역시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1, 2]에서와 같이 윤도현, 박정현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보컬로 참여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 "Him" -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남자를 담배에 빗댄 가사에 강승원과 윤하, 두 가지 색깔의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한 현악기의 선율이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보컬의 음색을 감싸 안는 듯 하다 애틋한 감정을 북돋으며 전개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