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트림 메탈씬의 1순위 계승자 As I Lay Dying의 최신작
★ 연속해서 빌보드 앨범 차트 TOP 10을 기록한 4집, 5집에 이어 2년만에 발표되는 정규 6집!
★ 끝없이 헤비해 지는 사운드임에도 천재적 멜로디감각이 일품! 웅장함과 탄탄한 곡 구성으로 팬들을 압도한다!
지적인 논리로 무장된 메시지. 메탈 코어의 한계를 뛰어 넘는 표현력. 2012년 올해의 앨범으로 당당하게 추천될 신작 "Awakened"가 발매 된다. 도무지 쉴 생각을 하지 않는 샌디에이고 출신의 메탈 밴드 As I Lay Dying이 2012년 최신작으로 컴백. 2011년 10주념 기념 음반 "Decas"를 발표하고 지속적인 투어와 페스티벌 출연으로 활동을 이어가던 이들이 투어 도중 틈틈이 작곡해 온 곡들을 가지고 돌아온 것이다. 엄청난 평가와 극찬을 받았던 지난 4,5집 "An Ocean Between Us","The Powerless Rise"을 연속하여 히트시켰던 이들은 놀랍게도 팬들에게 존경을 받는 펑크 밴드 Descendants의 송라이터이자 드러머 Bill Stevenson을 프로듀서로 영입. 신작을 훌륭하게 완성시키게 된다.
이제 이들도 중견. 어느덧 6집을 발매하는 밴드답게 멤버들도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였고 그들 스스로가 세상을 생각하는 시선. 그리고 아티스트로서의 책임감. 가장이 됨으로써 느끼는 어른스러움을 모아 만든 작품이라고 당당하게 소개하고 있다. 멜로디와 에너지를 좀 더 보강하였고 그만큼 이들의 뿌리인 스래쉬 메탈적 요소가 자연스럽게 추가될 수 밖에 없었다는 신보는 웅장한 세팅과 라이브 공연에서의 최적화를 목표로 사상 최고의 작품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훌륭하게 늘어난 싱어롱 파트는 음악적 호소력이 깊어졌음을 분명하게 증명해준다.
"자신들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진화를 이룬 작품. 전설에 앨범 한장을 추가 했다!"-MetalWani Review-
“ 그래미상 후보에도 올랐던 이들의 팬이라면 이 앨범에 흥미와 만족감을 가질것이다!”-Craveonline 리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