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 OST part,4 "봄 비" - 백지영!
'시간을 거슬러 과거의 인연이 운명처럼 봄비가 되어 내려온다.' 전형적인 사극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의 사극을 완성시킨 MBC 월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 스케일있고 세련된 비주얼있는 영상. 섬세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주,조연들의 연기 호흡이 조화를 이루며 퓨전 판타지 사극을 만들어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평을 높여가고 있다.
드라마와 '구가의 서'OST 역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Part.3까지 발매된 가운데 지난 15일 드라마를 통해 선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OST의 여왕 '백지영'이 부른 최강치(이승기 분)와 담여울(수지 분)의 러브테마곡 "봄비" 음원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구가의 서' OST part.4 "봄비" - 백지영. 설명이 필요없는 독보적인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허스키하고 절제된 보이스에서 묻어나오는 그녀만의 매력적인 선율이 사람들의 가슴을 사로잡는다.
드라마의 러브테마 곡 "봄비"로 '구가의 서' OST에 전격 참여한 '백지영'이 다시 한번 그녀만의 히트 공식을 예감했다. "봄비"는 '더원'의 "겨울사랑"을 히트시킨 회장님, 백민혁 작곡 백민혁,김선미 공동 작사한 어쿠스틱한 선율의 멜로디와 가사로 백지영의 보이스가 더욱더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으로 가사에서와 같이 구월령과 윤서화가 이루지 못한 사랑이 시간을 뛰어 넘어 최강치와 담여울의 운명적인 사랑으로 이어지는 것을 예감하게 하는 곡이다.
드라마와 OST가 함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다양한 유행어와 트렌드를 만들어냈던 '시크릿 가든'에서 메인테마곡 "그여자"로 연출인 신우철PD와 함께 작업한 경험이 있었던터라 백지영도 흔쾌히 가창 참여를 결정했고 다시 한번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