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신곡 [그 입술로] 발표, 겨울 녹일 애절한 감성 보컬의 귀환.
오는 2월 26일,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리스트 서영은이 지난해 3월 얼굴이 반칙 이후 약 1년여 만에 새로운 싱글 "그 입술로" 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 "그 입술로 (Feat.신지)" 는 추운 겨울을 녹일 '서영은' 의 짙은 감성과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을 인정하지 못한 채 떠나간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입술이라는 가사를 통해 풀어낸 애절한 곡이다. 히트 작곡가 김원이 작곡하고 '서영은' 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그 입술로 (Feat.신지)" 는 세련된 리듬위에 피아노와 EP, 트렌디한 신디사이저 소리들이 어우러진 팝 미디엄 곡으로, 잔잔한 도입부와 애절하게 터지는 강한 후렴구, 화려한 코러스라인과 주고받는 노랫말들 속에서 떠나간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비유한 `입술`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그룹 코요태 (Koyote) 보컬 신지가 '서영은' 신곡 "그 입술로 (Feat.신지)" 피쳐링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서영은과 허스키하고 구슬픈 목소리의 신지, 이 두 보컬리스트의 각기 다른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새로운 감성을 꽃 피웠다. 가슴 시린 가사, 애잔한 멜로디와 리듬 그리고 두 여성 보컬의 가창력까지 어느 하나 뒤처지지 않은 웰-메이드 팝 넘버인 '서영은' 새 싱글 "그 입술로 (Feat.신지)" 로, 유난히 차갑게 느껴지는 이 겨울의 끝자락, 시린 추위를 녹여 보는 것은 어떨까. '서영은' 신곡 "그 입술로 (Feat.신지)" 는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