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 part,2
아름다운 시절 - 서영은
"우리 모두에게 ‘참 좋은 시절’이 다시 돌아 올까요?"
기존 주말극에서 볼 수 없었던 인물들의 구성이 돋보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주,조연들의 열연에 힘입어 새로운 국민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던 차해원(김희선 분)과 어린 시절 큰 상처를 안긴 채 어른이 돼서 다시 만나게 된 강동석(이서진 분)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이런 기대에 맞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참 좋은 시절’ OST의 새로운 가창자가 공개 됐다.
드라마 시작과 함께 요소요소 중요한 장면과 엔딩에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킨 '참 좋은 시절' OST part.2에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 '서영은'이 메인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로 전격 참여 했다. 메인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은 이주엽 작사, 김종익이 작곡을 맡은, 가요계의 거목 '최백호'의 2012년 앨범 [다시 길 위에서]에 삽입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주옥같은 노랫말이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전체적인 느낌과 너무나도 잘 맞아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부터 제작진이 선곡해놓은 곡이었다. 이미 '49일', '무사 백동수', '당신 뿐이야' 등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치를 인정 받아온 '서영은'이 흔쾌히 가창을 수락해 리메이크 하기로 결정 됐다.
어린 시절 순수했던 꿈과 바람과는 다른 각박하게 변해버린 현실을 살고 있는 주인공들이 다시 만나면서 떠올릴 각자들만의 '참 좋은 시절'이 어떤 것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 진다. '서영은'이 부른 메인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의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15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