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day Mayday 진심을 잃고 표류하는 연인들에게 보내는 고백의 Message [Listen] '신지수' 본인의 색을 찾아 4년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음악.
고3 열아홉, 아직 세상을 잘 알지 못한 풋내기 소녀가, 스물셋 생각 많은 여자로 변하기에 4년이라는 시간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것이다. 대중에게 보여진다는 것. 모든 것을 감당하기에 세상을 너무 몰랐던 나이이지만, 처음 만난 '신지수' 는 위축됨 속에 당당한 포부가 담긴 아이였다. 힘든 시간을 겪었지만 자신이 품고 있는 음악이라는 꿈을 절대 내려놓지 않겠다는 의지, 조금은 성숙해진 음악을 대하는 자세가 LOEN TREE 의 소속 artist 가 되는 계기는 만들었고, 4년이라는 시간을 겪으며 어엿한 singer songwriter 로 성장했다.
앞으로 발표될 '신지수' 의 soul 이 담긴 음악들에 더 많은 기대가 되는 것은 4년만큼이나 그녀의 그녀의 음악적 성장이 크기 때문일 것이다. "Listen" 은 간결하면서도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에 호소력 짙은 '신지수' 의 목소리와 '로꼬' 의 절제된 플로우가 어우러져 만들어진 힙합과 soul 기반의 발라드 곡으로, 너무 멀어져 버린 그에게 진심이, 진실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는 노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