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tvN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OST Part.2 공개!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 '에릭남'
'에릭남'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식샤를 합시다 OST part.2] "멋진 남자" 공개!
첫 방송 이 후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을 독식하며 온라인 포탈사이트를 뜨겁게 달구며 tvN 대표 드라마 급부상한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의 두번째 OST '식사를 합시다'가 공개되었다. 이 OST는 남주인공인 '구대영 (윤두준분)'을 테마로 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감성에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펑키한 느낌의 곡이다.
이 곡은 전작인 OST Part.1 '식사를 합시다'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신예 작곡가 'illi' 와 유명 웹툰작가 '미티 (본명 홍승표)'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여기에 실력파 보컬리스트 '에릭남'이 참여하면서 한층 더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되었다. 그 동안 데뷔 미니앨범인 [CLOUD 9] 앨범의 "천국의 문", "지우고 살아", Love In Memory OST Part.2인 "오래전 안녕" 등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위트한 매력을 보여줬던 '에릭남'은 이번 곡을 통해 남자다운 모습으로 반전된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약간 허세가 있는 듯 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남자의 느낌을 목소리로써 훌륭하게 소화해 냄으로써 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주었다. 그리고 '로맨틱 어프로치'로 활동 중인 뮤지션 '길건형'이 코러스로 참여해 한층 더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주었다.
또한, 극중 '구대영'의 캐릭터에 걸맞게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단어로 표현된 가사도 매력적이다. 힘들어 하는 누군가에게 쿨하게 맛집 추천과 함께 힐링을 권유하는, 왠지 만나서 대화해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은 그런 '멋진 남자'의 모습을 대화하는 듯한 말투로 풀어낸 개성있고 위트있게 표현한 문장들이 돋보인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12' 후속으로 11월 28일 (목)부터 첫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이자 돌싱녀인 주인공 이수경 (이수경 분)과 그 옆집에 사는 두 싱글족, 미스터리 매력남 구대영 (윤두준 분), 윤진이 (윤소희 분), 그리고 이수경이 다니는 변호사 사무실의 대표 김학문 (심형탁 분) 등 네 남녀의 직장생활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특히 혼자 사는 사람들이 음식을 통해 관계를 맺어가는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28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