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국가대표 남녀 보컬리스트의 만남!! '휘성' 듀엣 프로젝트 [WS Duet Project No.4] '휘성' & '에일리' "Kiss"
'휘성'&'범키' 의 "얼마짜리 사랑", '휘성'&'긱스' 의 "친구로 남아줄게", '휘성'&'알리' 의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에 이은 '휘성' 듀엣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매 음원마다 국가대표급 뮤지션들과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휘성' 의 듀엣 프로젝트 [WS Duet Project]!! '휘성' 의 듀엣 프로젝트 4번째 곡은 뛰어난 보컬실력은 물론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까지 두루 갖추며 아시아의 '비욘세' 로 불리는 국가대표 보컬 '에일리' 가 참여해 휘성과 함께 달콤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WS Duet Project No.4] '휘성'&'에일리' 의 "Kiss" 는 '휘성' 이 작사하고 작곡가 '김태완' 이 작곡한 곡으로 남녀간의 사랑 가득한 대화를 표현한 가사와 '휘성' 과 '에일리' 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네오 소울 곡이다. 부드러운 Rhodes 피아노 소리와 무겁지만 경쾌한 힙합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Kiss" 는 단조롭지만 그루비한 리듬 위에 진하게 깔리는 로즈 피아노 사운드가 네오 소울의 느낌을 전달해줌과 동시에 상큼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휘성' 과 '에일리' 는 2011년 MBC추석특집 "가수와 연습생" 에서 '어셔(Usher)' 의 "My Boo" 로 환상적인 콜라보무대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후 "Heaven", "노래가 늘었어" 등을 통해 프로듀서와 가수로서도 막강한 파워를 선보인바 있어 두 사람의 듀엣곡 "Kiss" 가 이번에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 할지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