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가 낳은 최고의 섹시귀요미 커플 김슬기, 박재범이 tvN 드라마 '우와한 녀' OST로 입을 맞췄다!
이번 곡 "발칙한 녀" 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자아도취된 여자 김슬기를 한 번 낚아채보려는 남자 박재범의 속마음을 담은 곡으로 서로 대사처럼 주고 받는 랩과 노래가 일품이라고 알려졌다. "발칙한 녀"는 마치 김슬기의 주위를 맴도는 듯한 박재범의 마음을 반복적인 일렉트로닉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강렬한 락킹 (Rocking)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거침없는 에너지를 뿜어 내는 곡이다. 이번 곡은 드라마 '황진이'의 김철규 감독 과 영화 '최종병기 활', '코리아', '타워'의 김태성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SNL 코리아'에서 대단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슬기의 노래 장면을 보고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김슬기, 박재범의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와 '어른들을 위한 드라마'를 표방한 '우와한 녀'를 위해 최고로 발칙하고 최고로 뻔뻔한 노래를 만들기 위해 이들 프로듀서들이 고심을 거듭했다는 후문. 평소 진지한 성격으로 소문 난 김태성 음악감독이 유쾌한 분위기의 이번 곡을 위해 창작의 고통을 절감하던 도중, 과거 락 밴드로 활동했던 정지훈 작곡가에게 도움을 청하면서 '우와한 녀'의 분위기에 딱 맞으면서도 퀄리티 높은 곡이 완성될 수 있었다. 또한 직설적이면서도 유머가 넘치는 랩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박재범이 직접 랩메이킹에 나서며 이번 "발칙한 녀"의 발칙함이 더욱 부각되게 되었다. 발칙정신으로 똘똘 뭉친 김슬기, 박재범과 드라마 '우와한 녀'의 위트가 똘똘 뭉쳐 빚어 낸 "발칙한 녀"는 더워지는 날씨를 잊을 수 있을 정도로 시원하고 화끈한 유쾌상쾌 OST가 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