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영광 I'(메조 소프라노 김혜정과 볼쇼이 테너 손성래의 성가 이중창)에 이어 '하나님께 영광 vol.2' (메조 소프라노 김혜정 성가곡집)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었다.
특히 이번 음반에 주목할 점은 이제까지 은둔 하고 있던 한국의 천재 작곡가, '김영준의 은혜로운 성가곡(6곡)과 서정적인 한국 가곡(2곡)을 포함 하고 있으며 수록 된 모든 곡들은 김영준 작곡가의 섬세하고 완벽한 지휘와 감독으로 녹음되었다.
한국이 낳은 메조 소프라노 김혜정은 더할 나위 없는 기품있고 풍부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다. 그녀는 우리나라에서 몇 안되는 성악 박사로서 베스트 셀러'성악박사 김혜정의 발성법 강의 노트'저자이며 현재 CTS 기독교 라디오 '김혜정의 칸타타'의 진행자로 방송 선교의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녀는 난해한 김영준의 성가를 깊고 맑은 메조의 음성으로 정확하고도 은혜롭게 해석하고 있으며 기쁨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청중들의 마음을 감동으로 몰고 간다. 또한 김현선 피아니스트의 섬세한 반주와 바리톤 권우용의 아름답고 은혜로운 성가는 음반의 품위를 더하고 있다.
'하나님께 영광 I'은 두레 수도원 원장이신 김진홍 목사님께서 추천사를 쓰셨으며 이번 음반은 소망교회 담임 목사이신 김지철 목사님께서 친히 추천의 글을 쓰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