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드비츠(Mild Beats)의 정규 2집 [Beautiful Struggle]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프로듀서 중 한명인 마일드비츠가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2005년 1집 [LOADED]를 발매해 평단과 리스너에게 호평을 받았던 마일드 비츠는 라임어택, 어드스피치, 딥플로우, 프라이머리, 차붐, 소리헤다 등의 래퍼, 프로듀서들과 꾸준히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해 왔다. 그 이후 7년 가량이 지난 2013년 정규2집 앨범 [Beautiful Struggle]을 발매한다.
한국힙합을 대표하는 12명의 래퍼들이 마일드비츠와 함께하여 앨범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었다.
가리온의 엠씨메타(MC META), 데드피(Dead'P), 화지(Hwaji), 제리케이(Jerry.K), 딥플로우(Deepflow), 드래곤에이티(Dragon AT),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팔로알토(Paloalto), 차붐(Chaboom), 리듬파워(Rhythm Power), 라임어택(RHYME-A-), 이그니토(Ignito)가 참여했다.
[Beautiful Struggle]은
'나, 당신, 그리고 우리의 삶속에 담긴 여러 감정들을 담고 있는 앨범' 이며
삶 자체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에 깃든 시련과 고통, 극복과 성취,쾌감을 표현했다.
담담하게 들려주지만 반대로 듣고 싶은 이야기이기도한[Beautiful Struggle].
Mild Beats 와 여러 참여진들의 감성이 한껏 녹아있는 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