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이지혜 tvN '나인' OST 첫 주자로 낙점! [나인 OST Part.1] 이지혜 "아홉 개의 향" 3/18(월) 정오 출시!
이지혜, '슈퍼스타K4' 출연자 중 첫 공식 행보! '슈스케4' 영광 잇겠다! 시간여행하는 노래 "아홉 개의 향" 가사, 제목, 곡의 구성까지 드라마 '나인'과 딱! 촬영현장 방문 이지혜! 주인공 이진욱과의 수줍은 인터뷰! 손으로 함께 만든 9(나인) 인증샷 공개! tvN 월화드라마 '나인' OST Part.1 이지혜 "아홉 개의 향" 오는 18일(월) 정오 음원 및 M/V 공개! '슈퍼스타K 4' TOP 12의 이지혜가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이하 <나인>) OST로 '슈스케4' 참가자 중 가장 먼저 자신의 이름을 내 건 공식 음원을 발표한다. '나인' OST가 참신하고 드라마틱한 드라마 속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담으면서도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구성될 것이 될 것이라고 예고 된 가운데 첫 번째 주자로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지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해 '슈스케4' 를 통해 폭발적인 성량과 10대 소녀 답지 않은 감성으로 주목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이지혜는 이번 OST 곡 "아홉 개의 향"을 통해 '슈스케4' TOP 12 중 가장 먼저 자신의 음원을 발표하며 공식 행보에 나섰다.
'나인' OST의 제작사인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이번에 공개 되는 "아홉 개의 향"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엇갈린 운명과 슬픈 사랑을 표현 한 곡으로 허스키한 보이스와 짙은 감성을 가진 이지혜가 최적격이라고 판단했다. 예상대로 호소력 넘치는 곡이 나왔다.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지혜가 부른 "아홉개의 향"은 제목부터 드라마 '나인'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있다. 작업 전 드라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 내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었다는 이상훈 음악 감독은 '향'을 통한 '시간여행'을 주제로 하고 있는 '나인' 특유의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에 영감을 받아 가사를 쓰고 제목을 "아홉 개의 향"으로 정했다. 이번 곡은 구성마저도 드라마 '나인'에 딱 맞추어 제작된 것으로 발라드와 미디움 템포, 두 가지 느낌이 공존할 수 있게 편곡, 드라마 속 주제인 '시간여행'에 맞게 음악적인 시간여행을 시도하였다. 또한 "아홉 개의 향"은 드라마 속 슬픔이 더욱 강조 된 피아노 반주 버전이 따로 제작되어 주인공들의 애절하고 아픈 사랑 테마로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OST에 참여하며 '나인' 촬영장을 깜짝 방문한 이지혜는 일일 리포터로 나서 특별 영상을 준비했다. 특히 이지혜는 촬영장에서 만난 이진욱과 함께 사진을 함께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나인'의 주인공 이진욱과 '나인'OST 첫 주자로 나선 여가수, 이지혜는 서로에게 응원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진욱과 함께 한 이번 영상은 오는 18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공개 되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은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신비의 향을 손에 넣은 남주인공, 이진욱(박선우 역)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가는 설정의 판타지 멜로 드라마. 지난 주 방송된 '나인' 1~2화에서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차창 키스신'을 비롯해, 네팔에서 형 박정우(전노민 분)의 시신을 확인한 이진욱은 형을 죽음에 이르게 한 가족의 원수를 향해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하는 이야기가 펼쳐져, 속도감 있는 전개로 최고 시청률 2%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 18일(월) 밤 11시에 방송될 '나인' 3회에서는 향의 정체를 알게 된 이진욱의 시간여행과 이진욱과 조윤희의 애틋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tvN 월화드라마 '나인' OST의 가창자로 낙점, "아홉 개의 향"을 발표하며 '슈스케4' 참가자 중 가장 먼저 공식 음원 발표에 나선 이지혜의 이번 음원은 오는 18일(월)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