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첫 정규앨범 'Rainbow Taste' 발매!
슈퍼스타K 시즌 5 준우승자인 박시환이 지난 4월 미니앨범 'spring awakening'을 발표 한 후 1년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작년 미니앨범 발매 당시 파격적인 외모 변신으로 주목을 받았던 박시환은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더 세련된 외모와 업그레이드 된 가창력으로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화보집 형태로 제작된 이번 앨범은 빅뱅, 김태희, 고준희 등의 광고 사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포토그래퍼 한용이 참여하였고 10개의 신곡과 2개의 MR 등 총 12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락, 발라드, 미디엄, 업템포의 다양한 장르가 수록되어 있어 앨범 타이틀인 ‘Rainbow Taste’처럼 다채로운 음악의 맛으로 팬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승철의 대표작가인 홍진영과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심현보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한 층 높여 발매 전부터 음악관계자 및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켜 왔다.
특히 타이틀곡인 디저트는 경쾌한 업템포 모던락 넘버로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가사로 때론 도발적이고 때론 순수한 박시환의 다양한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하여 가수 박시환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올 봄 또 하나의 새로운 히트작의 탄생을 기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