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레이디(Blady), 타이틀 곡 ‘다가와’로 4월 컴백!
멤버 교체로 새롭게 리노베이션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
걸그룹 블레이디가 미니앨범 ‘리노베이션’으로 컴백한다.
데뷔 5년차로 접어든 블레이디는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모두 겸비한 3기 멤버들로 새롭게 재구성되어 완벽한 걸그룹으로 리노베이션 됐다.
타이틀 곡 ‘다가와’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라틴 스타일로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의 곡이다. ‘다가와’는 사랑 앞에 당당한 여자의 모습을 블레이디 다섯 멤버들 각각의 다양한 개성으로 잘 표현해냈다.
이번 앨범에서 블레이디는 타이틀 곡 ‘다가와’ 이외에도 다시 찾아온 사랑에 대한 수줍은 감정을 표현한 ‘Love You So..I’, 가장 트렌디한 트랩 비트 위에 일렉토적인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스타일의 ‘Oochi Walla Walla’, 남자들이 상상하는 여자에 대한 판타지를 솔직발칙하게 표현한 ‘Blady Fantasy’까지 블레이디의 다양한 음악적 도전을 담았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관계자는 “새로운 멤버들로 컴백한 블레이디는 음악적 재능과 외모, 몸매까지 완벽함으로 중무장했다."며 ”걸그룹 장르의 한계를 뛰어 넘어 음악적으로 당당히 승부하는 블레이디에 큰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5인조 걸그룹으로 새롭게 탄생한 블레이디는 4월초 컴백을 앞두고 있다.
앨범 수록곡 소개
1. Lov U So... I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미디움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의 감정이 메말라 버린 자신에게 갑자기 다시 찾아온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하고 조심스럽게 다가가려고 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Ginuwine,Boyz Ll Men 등의 앨범에서 세션을 담당한 Dave Foreman이 기타연주를 맡아 가요의 정서에 팝적인 감각을 더한 이 곡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한층 더 고급스럽고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만들어 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 다가와(타이틀 곡)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세련된 편곡이 조화를 이루는 '다가와'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라틴스타일의 느낌으로 강렬하고도 화려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돋보이며 귀여우면서도 깜찍하며 당당한 여자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는 내용이 담겨있다.
3. Oochi Walla Walla
가장 트렌디한 장르중 하나인 Trap 비트위에 Electro적인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다. 지루할 틈 없는 곡의 전개에 개성 있는 보컬까지 그리고 ‘Oochi Walla Walla’라는 위트 넘치는 Hook 라인은 다소 어려울 수 있는 Track에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곡이란 걸 말해주고 있다.
4. [Blady] Fantasy
이번 ‘Blady Fantasy’라는 곡은 남자들이 상상하는 여자들의 Fantasy를 Blady가 솔직하고 발칙하게 표현했다. R&B 느낌으로 시작하는 이곡은 House, Electro, Jazz 요소를 지니며 단순한 후크송이 아닌 힙스터들 사이에서 유행되고 있는 복합적이고 진보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