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혁, 김주일, 강원구(LAST), 나지혜, 이기현, 이승호 등 국내 CCM을 대표하는 송라이터와 편곡자들 참여!
이철규(헤리티지), 주리, LAST, 지미선, 진보라, 강연희 등 정상급 보컬리스트들 20여명의 피쳐링과 코러스!
임선호(마커스), 홍준호, 정웅식 등 최고의 세션들과 13인조 오케스트라와 최정상 브라스 밴드 TST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앙상블.
현대 교회는 빛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크리스천들 역시 빛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세상은 더 이상 교회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고 교회는 더 이상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야할 분명한 목적과 방향성, 즉 사명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사명자의 삶은 나를 죽이는 과정을 통해 얻게 되는 참 생명의 삶입니다. 사명자는 인위적이지 않습니다.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말씀과 관계의 회복을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집니다. 제 삶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번 앨범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에게 마땅히 주어진 “사명자”의 삶을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믿음의 선인들이 남긴 여정을 따르는 동역자들을 격려하고 우리를 부르신 하늘 아버지의 마음을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이제 세계 각처에서 부르신 그 길 위에 서 있는 이 땅의 모든 사명자들과 함께 이 노래를 부르고 싶습니다.
“바로 당신이 사명자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