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와인콘서트 10주년 실황앨범 'SSaW Long' CD+DVD 스패셜패키지 한정판
봄여름가을겨울이 작년 11월 27일 이태원 올댓재즈에서 가졌던 와인콘서트 10주년 실황앨범 “SSaW Long”의 CD+DVD스패셜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한다.
2004년 시작한 '봄여름가을겨울 와인콘서트'는 매년 11월에 공연하고 실황녹음하여 이듬해 같은 날 라이브앨범으로 발표하는 세계유일의 프로젝트.
와인콘서트 10주년을 맞이하여 공연장소를 이태원 올댓재즈(1976년 오픈한 한국최초의 재즈클럽)로 정하고 공연실황을 영상으로 녹화하여 국내에서는 드물게 라이브실황 영상물로 제작했다.
라이브 실황을 영상으로 제작하는 것은 Chris Botti, Norah Jones, Jack Jonson 등 해외에서는 빈번하지만 한국에서는 보기 어렵다.
10년전의 일기를 꺼내어, 어떤이의 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주옥같은 히트곡과 익히 알려진 명 연주가 어우러지며,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이적"이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미인”을 노래하며 관객들과 호흡하는 부분은 이 공연의 백미이다.
기존의 면도날같은 팀웍에서 의도적으로 나사를 풀고 블루아이드 소울 풍으로 음악을 재해석해 편하게 음악을 즐기는 연주자들의 표정에서 원숙한 뮤지션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항상 새로운 시도와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이라는 호칭으로 불리우는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은 1990년 국내최초 라이브앨범으로 기록된 'Live!'를 포함해 총 12종의 단독 라이브 앨범을 제작 발표한 독보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항상 새로운 시도와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한국 대중음악의 자존심'이라는 호칭으로 불리우는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은 발표하는 앨범마다 연주는 물론 음질 또한 뛰어나 음악 동호회 뿐 아니라 엔지니어에게도 레퍼런스 음원으로 추천되고 있으며, 전 앨범을 고음질(24bit 96khz)로 마스터링해서 출시하여 오디오파일들을 위한 선구적인 모습으로 많은 존경을 받고있다.
1000세트 한정판으로 제작된 와인병 모양의 고급스러운 박스를 열면 미국 워싱턴 포스트지에 기고하는 사진가 신웅재의 스틸사진 엽서가 CD와 DVD를 감싼 스페셜한 패키지다.
조금 큰 볼륨으로 음악과 영상을 즐기다보면 뮤지션들이 코앞에서 연주하듯 펼쳐지는 사운드와 영상의 현장감이 일품이다.
늘 그래왔듯이 한정판매를 하는 봄여름가을겨울의 패턴에 미루어 예약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
3월 13일에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고, 그 즈음에 오픈되는 봄여름가을겨울의 팬클럽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받는 특전에 포함되는 혜택도 놓칠 수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