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자리에서 힘겹게 싸우고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해. 이 시대의 진정한 힐링 앨범 `For Us'.
로맨틱한 보이스, 드라마틱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채수인이 두 번째 정규 앨범 'For Us'를 발표했다. 첫 정규 앨범 `New York Love Story' 이후 2년 만에 발표한 두 번째 정규앨범 이다. 첫 앨범 `New York Love Story'의 주제가 Love Story 였던 반면에 이번 앨범 `FOR US'는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앨범이다. 채수인 자신의 삶과 경험을 통해 미래에 대한 희망, 지친 사람들에 대한 격려, 가족에 대한 사랑, 우리가 찾고자 하는 진리, 생명 탄생의 기적과 우주의 신비 등 깊이 있으면서도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 곡 '믿음'은 채수인 만의 독특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자신과의 힘겨운 싸움을 노래 하였다. 편곡자 박덕정이 직접 기타를 연주해 완성도를 높였고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보아, 강타 등과 작업 중인 피아니스트 송광식, 1996년부터 이소라, 윤종신, 토이, 성시경, God, 신승훈, 김광진 등 여러 가수의 공연 및 녹음에 참여한 바 있는 드러머 신석철, 베이스 기타리스트 신현곤, 나가수 라이브 세션으로도 참여한 융스트링 등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이 함께 하였다. 뮤직 비디오에는 후쿠오카, 도쿄 등 일본에서의 라이브 공연 모습을 담았다. 또 다른 곡 `My Baby' 는 아기 탄생의 경이로움과 기쁨을 노래한 곡으로 아기의 성장 과정을 그린 뮤직 비디오가 웃음짓게 한다.
그의 모든 앨범이 그랬듯이 이번 앨범 `For Us' 역시 똑같은 노래 듣기에 식상한 리스너들에게 최상의 선물이 될 것이다. 자, 진정한 힐링 앨범이 무엇인지 귀를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