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부터 소극장 단독콘서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투브 스타 강지민이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
싱어송라이터 강지민의 3집 앨범은, 그녀의 끝없는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리드미컬한 펑키음악 '매력', 향수를 자극하는 열정의 락 '불꽃으로', 부드러운 팝발라드 '여름날의 연인', 경쾌한 모던 컨츄리 등등.. 한층 더 세련되고 대중적인 자작곡들과 함께, 더욱 풍부해진 그녀의 음악세계를 느낄 수 있다. ‘마법의 성’으로 유명한 '더 클래식'의 박용준이 편곡을 맡아, 강지민 특유의 서정성에 그만의 투명함을 더했다.
자작곡 9곡 수록
[ 아티스트 소개 ]
1996년 강지민 1집 '간직해줘'로 데뷔. 10여년간의 라이브 무대를 통해,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부터 신세대 아이돌의 노래까지 시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해내며 그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다. 소속사를 가지지 않고도, 인터넷 팬카페 '강사모'로 이만 명이 넘는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가요계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내고 있는 통기타 가수 강지민.
2011년 10월, 작사, 작곡 실력을 발휘한 2집 앨범과 함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2012년 9월, 어쿠스틱 기타 한 대와, 그녀의 목소리만으로 구성된 2.5집 리메이크1 앨범을 선보였다.
2013년 3월, 도서 ‘꿈꾸는 통기타 가수 강지민과 팬클럽’ 을 출간했다.
2013년 10월, 한층 더 세련되고 대중적인 자작곡들로 구성된 3집 앨범을 발매했다.
2012년 1월부터 매달 정기적인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루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