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시러브, 새 EP ‘Love Beat’로 화려한 컴백
홍대여신 고지후와 함께 또 하나의 감성보컬인 전은수의 영입으로 한층 성숙한 음악을 선보이며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화려한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텐시러브가 새로운 EP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에 새로 발매될 EP는 텐시러브 특유의 감성에 일렉트로닉의 옷을 입히고 실력파 힙합듀오 명콤비 트윈즈’의 랩을 더해 사랑에 빠진 커플의 달콤한 느낌을 표현한 타이틀곡 ‘Love Beat’를 시작으로 총 6곡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다.
이번 EP는 타이틀곡인 ‘Love Beat’와 함께 발매에 앞서 텐시러브 특유의 일렉트로 팝 감성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새 EP의 신호탄이 되었던 ‘Can you feeling’과 고지후, 전은수의 보컬라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Crystal Night’을 선보이고 있고 홍대여신 고지후의 첫 자작곡으로 새로운 텐시러브를 지켜준 팬들과 새롭게 만나고 싶은 감성을 표현한 ‘우리 만날까’와 밝은 노래 일색의 요즘 사랑노래와 대조적으로 연인들간에 힘든 시기를 겨울로 표현하여 봄처럼 행복하기를 바라는 ‘봄의 아이’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마지막 곡인 ‘아직도 난, 머물러 있습니다.’는 'MBC 위대한 탄생1' 의 우승자였던 백청강이 피쳐링 한 곡으로 애절한 감성의 피아노에 실려 나오는 흉내 낼 수 없는 아름다우면서 슬픈 목소리로 듣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원조 홍대 여신의 귀환, 감성 일렉트로닉의 대표주자… 지나온 모든 수식어가 잊혀질 만큼 멋진 노래로 대중들을 찾아온 텐시러브의 이번 EP는 어느해 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의 목마름을 그들만의 아름다운 감성의 비로 시원하게 적셔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