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이 날리고 따뜻한 봄바람이 찾아오면 떠오르는 기억”
심장이 잊지 못하는 어느 봄날의 사랑이야기.. So Real Story
2014년 03월 13일!
가요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준비된 신인 “목소리만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그룹” 소리얼[SoReal]이 데뷔한다. V.O.S를 국내 최고의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가요계에 선보인 후 약! 10년, 스타제국이 야심차게 꺼내놓은 남성 4인조 보컬그룹 소리얼[SoReal]은 “누구나 한번쯤 기억하는 사랑을 노래하는 그룹.”이라고 자신들을 표현한다. 그들의 첫 앨범은 “어느 봄날의 사랑이야기”라는 테마로 누구나 쉽게 공감하는 가사와 멜로디 위에 사랑을 잃었던 기억과 이별이 앓았던 그리움, 그리고 현재를 살아가게 하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떠오르게 하는 음악들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소리얼[SoReal]의 데뷔앨범 “So Real Story”는 4명의 멤버 개개인의 목소리가 가진 개성과 함께 할 때 표현되는 하나의 하모니가 담겨진 앨범으로 “가수 SoReal[소리얼]이 지향하는 진실한 이야기”라는 의미와 “실제 있을 수 있는 사랑이야기”라는 두 가지 뜻을 가지며 길게는 4년 짧게는 1년간의 치열한 준비기간을 가지며 실력을 점검받은 소리얼[SoReal]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보내는 첫인사 “2014년 어느 봄날의 사랑이야기”이다. 이번 앨범은 V.O.S 최현준을 비롯한 프로듀싱팀 e.one의 지원사격을 비롯하여, 김태현, 차상민, 서재하, Brian Kim 등 명실상부 국내 가요계 최고의 실력파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SoReal[소리얼]의 감성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표현하며 각각의 트랙마다 변화를 주어 4명의 멤버가 가진 보이스의 개성을 최고로 끌어올렸다. SoReal[소리얼]이 2014년 봄날, 하나씩 풀어놓는 사랑이야기 'So Real Story’ 속에는 그리움을 따뜻한 아카펠라로 표현한 ‘Missing you (feat. 최현준 of V.O.S)’와 이별을 남자의 입장에서 해석한 ‘남자답게’, 남자의 일편단심 사랑을 표현한 ‘뻔히보여’, 따뜻한 봄날의 사랑고백 ‘한마디’ 그리고 이별이 남긴 그리움을 담은 타이틀곡 ‘심장이 말했다.’ 이렇게 총 다섯가지 사랑이야기가 수록되어있다.
2014년 3월.. 겨울의 끝 그리고 새로운 봄의 시작..
꽃잎이 날리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면 문득 떠오르는 기억, 심장이 잊지 못하는 어느 따뜻한 봄날의 사랑이야기 “So Real Story”가 시작된다.
★ 앨범 타이틀곡 ‘심장이 말했다.’ ★
2014년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준비된 실력파 신인그룹! “목소리만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그룹” SoReal[소리얼]의 데뷔앨범 “So Real Story”의 타이틀곡 ‘심장이 말했다’는 국내 최고의 히트작곡가 김태현과 차상민이 소리얼[SoReal]의 감성보이스를 위해 함께 만들어낸 곡이다. 모두 잊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던 순간 다시 만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의 슬픈 감성을 계속해서 뛰는 심장의 언어로 비유하여 표현한 가사가 포인트로 1980~90년대 유행했던 Synth POP 스타일을 2014년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음악이다. 잊었던 사랑의 기억을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로 표현해 좀 더 가벼운 느낌으로 다가오도록 표현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