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그룹 동화가 첫 정규앨범 ‘꿈꾸는 동화’를 발매한다.
2011년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다‘라는 비전을 갖고 결성된 동화는 ‘전통음악의 향연’, ‘크리스마스 동화’ 등 전통음악과 대중음악의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공연을 주로 해왔으며, 올해 서울문화재단 등의 후원을 받아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꿈꾸는 동화’를 기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꿈꾸는 동화’는 추억과 상상을 모토로 하여 만든 ‘동화’의 첫 번째 앨범으로 음악 속의 주인공이 되어 곡들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인지 상상하고, 추억하며, 동화의 음악과 듣는 이가 함께 꿈꾸는 앨범이 될 것이다.
한빛소프트 사운드팀의 재직 중인 Chami가 중심이 되어 21C한국음악프로젝트 대상팀인 ‘나리랑’의 김보현, 국악앙상블 아라연 1,2,3집의 수록곡을 작곡하고 프로듀싱한 김지선 등 실력있는 작곡가들이 참여하여, 전통음악과 대중음악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대중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비 갠 뒤’ 뮤직비디오 제작프로젝트를 크라우드펀딩의 하나인 ‘유캔펀딩’에서 12월 19일까지 진행중으로 후원인들에게 앨범 및 공연초대권 등을 리워드로 제공하고 있다.
12월 22일에는 1집 앨범 수록곡 및 캐롤 등을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크리스마스 동화’를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