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o~ 풍뎅이 탕!탕!탕! 시리즈의 결정판 '솜사탕'이 떳습니데이~!! '알탕', '잘탕'에 이어 '솜사탕' 합체, 미니앨범 [풍뎅이 풍뎅이 GO] 발매. 개성만점 엉뚱, 발랄의 대명사 '풍뎅이' 세가지 색깔을 보여주다. 2014년 가요계 지각변동을 일으킬 풍뎅이!! 그녀들의 행보에 주목하라!
드디어 해피바이러스 “풍뎅이”의 타이틀 곡 “솜사탕”이 공개 되며 그간 기다려온 그녀들의 첫 미니앨범 [풍뎅이 풍뎅이 GO]가 세간의 관심 속에 발매 되었다.
지난 12월 12일 첫 싱글 사투리 힙합곡 "알탕"에 이어 두 번째 싱글 EDM 장르의 일렉하우스곡 "잘탕“ 그리고 풍뎅이의 탕!탕!탕! 시리즈 그 마지막 결정판인 타이틀 곡 “솜사탕”!! 이렇게 총 3곡이 모여 발매 된 첫 미니앨범 [풍뎅이 풍뎅이 GO]는 기존의 많은 걸그룹과는 차별화 된 “풍뎅이” 특유의 개성이 잘 묻어나와 그녀들만의 엉뚱, 발랄함이 돋보인다. 미니앨범 [풍뎅이 풍뎅이 GO]는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 멋지게 대쉬했다가 망신만 당하게 된다는 유머러스한 내용의 가사를 담은, 펑키한 기타리듬과 피아노선율이 잘 어우러진 힙합곡 "알탕" 동시대를 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힘든 일, 힘든 환경에 처해있더라도 굴하지 말고 있는 힘껏 꿈을 위해 도전하자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EDM 장르의 곡 "잘탕" 그리고 어린아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순수한 사랑을 하자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통통 튀는 신스, 스트링의 편곡이 돋보이는 댄스곡 타이틀 "솜사탕" 이렇게 각기 다른 세가지 색깔, "풍뎅이"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총 3곡을 담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