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유쾌한 '걸 록(Girl Rock)'의 아이콘이 탄생하다!! 통쾌한 록(Rock)과 소녀 캐릭터 보이스가 전하는 마법의 스토리텔링 - 보리 (Bori)
천진난만 마스크에 아담한 키를 하고 나타난 평범한 느낌의 단발소녀 BORI와 프로듀서의 첫 대면에서 그녀는 "저는 Rocker(록커)이고 싶지 않아요. 뮤지션은 더더욱 아니고요. 저는 라이브형 Performer(퍼포먼스 아티스트)이고 싶습니다."
싱어송라이터만이 뮤지션 및 아티스트로 존중되고 있는 현재의 한국 대중음악계의 풍토로 미루어볼 때 Bori는 태생부터 다소 독특한 캐릭터를 지니게 된다. Bori만의 차별화된 매력은 예측불허 의외성과 상반된 정서를 교묘하고 능숙하게 교차시키는 데에 있다. 다년간의 라이브클럽 활동으로 꽤나 잘 다져진 가창력을 보유한 Bori지만, 그녀가 구상하는 컨셉트의 주안점인 '스토리텔러로서의 호소력'을 위해 감미롭고 청량하게 듣기 좋은 보이스톤 만에 그치지 않고, 곡에 따라 거침없이 날을 세워버리기도 한다.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FaBorite Fantasy]의 수록된 5곡만으로 Bori의 다양한 표현 스펙트럼 안에 디테일이 얼마나 정교한지 가늠할 수 있게 한다.
1. 비관녀곡예추락사
사건의 연속과 사연의 굴레에 살고 있는, 이 시대의 온갖 위기를 겪어내야만 하는 20대 여성의 곡예하는 듯한 카오스적 상황을 노래.
2. Hey! Rock Dee Jay
남자친구와의 이별 직후, 클럽에서 만난 멋진 DJ와 짧은 만남! 동시대적인 연애정서를 익살스럽고 솔직하게 담은 노래.
3. 애인없어요
실전 연애지수 0% 솔로가 부르는 봄날의 연애 희망가.
4. 시공초월 dB
미래 우주시대의 러브스토리. 어쩌면 우리에게 실제로 다가올 시공초월 롱디스턴스(Long-Distance) 연애사.
5. Black Out
결별한 애인을 잊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 새벽마다 찾아오는 그에 대한 기억은 데쓰매치(Death-Match)를 벌여야 하는 괴물로 묘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