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dom의 수장 Tom Angelripper는 팬들이 원하는 스래쉬 올드스쿨의 방향을 제대로 이해하고 앨범 커버부터 그 뿌리를 찾고자 했다. 본인이 수십 년 전 Sodom 데모 커버로 직접 그린 재킷을 채용하여 새롭게 디자이너와 작업한 커버를 확정하였고, 신곡과 명곡들의 라이브 트랙을 모은 것이다. 매우 올드 스쿨적 느낌이지만 이 역시 Angelripper가 의도한 바!
이번 신작 EP의 타이틀 곡 Sacred Warpath는 세계의 현 상황을 담은 사회비판적인 내용으로 Angelripper가 설명한다." 세상이 급속도로 추락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기에 우리의 목소리를 높이자고 했어요. 아직은 시간이 있으니까요. 이번 새 EP는 새 앨범을 향한 곡입니다만 앞으로 우리 방향을 느낄 수 있는 에피타이저 성향의 EP입니다.더 거칠고 부루털 하고 우리가 두려워하면서 악몽으로 여기는 모든 것들을 곡으로 승화시킨 곡입니다. 증오로 가득 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을 얘기하면서요. 아마도 가장 진정성 있게 묘사된 곡 일겁니다. "
라이브 트랙들도 2014년 독일 라이브 실황에서 발췌한 곡들이다. 이 앨범 자체가 현지에서는 한정판으로 소량 제작된 작품이라 콜렉터 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특히 분단국가 인 한국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여 한국 반에는 보너스 라이브 트랙이 3곡 추가된다.
★ 스래쉬 메탈계의 변하지 않는 전차군단 '소돔(Sodom)' 새 EP 발표!
★ Master Of Thrash Metal!
★ 초기 언더그라운드 느낌 가득한 컬트적 사운드를 간직한 이들이 선보이는 원조 (元祖)의 길!
★ 신세대 스래쉬가 주장하는 그 "스래쉬"와는 질적으로 다른 명품 스래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