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이돌]에서 퀸 (Queen)의 리드보컬까지 종횡무진 씬을 장악해나간 현재 진행형의 팝 아이콘 아담 램버트 Adam Lambert [Playlist: The Very Best Of Adam Lambert] 아담 램버트의 첫 베스트 앨범!
기존 정규 반에 수록되지 않은 곡들을 소장하고 싶은 팬들 및 그를 접하기 시작한 이들을 위한 최적의 베스트 앨범!!
[하이트D] 광고 삽입곡 ‘If I Had You’, 영화 [2012] 주제곡 ‘For Your Entertainment’, ‘Whataya Want From Me’, ‘Trespassing’ 등의 히트곡이 수록된 아담 램버트 최상의 베스트 앨범
2009년 무렵 [아메리칸 아이돌] 8시즌 결승전에서 아담 램버트는 무려 퀸 멤버들의 반주로 ‘We Are The Champion’을 열창해낸 바 있었다. 당시 당당한 퍼포먼스로 청중을 압도해낸 아담 램버트를 보고 퀸의 브라이언 메이는 언젠가 다시금 함께 일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하기도 했다. 아담 램버트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퀸의 멤버 제안은 믿기지 않는 일이지만 지금은 스스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다면서 솔로 커리어에 집중했다.
이후 아담 램버트 역시 성공한 가수가 됐고 이들은 2011년 아일랜드 벨파스트에서 개최된 MTV 유럽 비디오 어워즈에서 다시금 조우하면서 퀸의 히트 넘버들을 함께 완수해나갔다. 반응은 폭발적이었고 결국 아담 램버트는 자신의 솔로활동 와중인 2012년 6월부터 총 6회의 유럽 공연을 퀸과 함께 성사시켜낸다. 프레디 머큐리라는 괴물 보컬리스트의 대역에 과감하게 도전해낸 젊은 아담 램버트의 패기가 엿보이는 퍼포먼스는 기존 퀸의 골수 팬들에게도 새롭게 각인되어 갔다. 그리고 올 여름, 전설적인 존재인 퀸, 그리고 아담 램버트가 이 놀라운 무대를 한국에서 펼쳐 보일 예정이다. 살아있는 전설, 그리고 현재 가장 촉망 받는 젊은 재능이 충돌하는 그 순간을 지켜볼 수 있는 드문 기회가 제공되는 셈이다.
개성적이면서도 확실한 방향 설정을 지닌 아티스트이다. 동물적 감각과 열정으로 무장한 아담 램버트의 놀라운 보컬과 치밀한 사운드 메이킹은 '듣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자'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그런 의미에서 그의 노래들은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하다. 이번 내한을 통해 아담 램버트의 활동을 정리해보고 싶은 이들, 기존 정규앨범에 수록되지 않은 그의 곡들을 소장하고 싶은 팬들, 그리고 갓 아담 램버트의 음악을 접하기 시작한 이들에게 본 컴필레이션은 최적의 역할 그 이상을 완수해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