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 파이브의 그루브와 제이슨 므라즈의 멜로디가 만나다! ‘엑스 팩터’의 후광을 넘어 현재 영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급성장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싱어 송라이터! '올리 머스' 영국 앨범 차트 1위, 4X 플래티넘에 빛나는 대히트 전작 Right Place Right Time에 이은 대망의 네 번째 정규 앨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Never Been Better] (Deluxe Edition)
꾸준히 훌륭한 커리어와 차트 성적을 이어 나갔던 올리 머스가 긴 공백 없이 다시금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앨범을 들려줄 기회를 갖게 되었고 여러 국가 또한 방문할 수 있었다면서 현재 자신의 인생에 만족한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하였다. 그런 과정을 통해 발표된 이번 새 앨범 역시 ‘더 이상 좋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한다고 밝혔고 이 문장은 결국 앨범 제목으로 활용되었다. 전작으로부터 2년의 텀을 둔 이번 앨범에서는 그 동안 경험했던 많은 것들을 반영할 수 있었다 밝혔고 아마도 자기 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진지한 작품이 될 것이라 언급하였다.
올리 머스의 엔터테이너로서의 장점이 완수된 크고 중후한 레코딩이다. 곡마다 설명을 붙이기도 했지만 한 곡 한 곡 인상에 남는 지점들이 저마다 존재한다. 전작의 초대형 히트곡 'Troublemaker'를 통해 올리 머스의 존재를 알았다면 본 작으로 인해 그의 다른 면면 또한 엿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의외로 이는 올리 머스의 원점 또한 재확인 할 수 있었던 작품이기도 하다. 기분 좋은 리듬과 팝 멜로디가 가장 이상적인 지점에서 겹쳐지는 순간들이 더러 존재한다. 표현력이 뛰어난 올리 머스의 보컬은 이 매력적인 곡들을 저마다 완벽하게 만들어낸다.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명확성을 유지해내고 있고 점차 음악적 폭이 넓어져가고 있음을 앨범을 듣는 내내 감지할 수 있었다. 이렇게 우리는 본 작을 통해 올리 머스의 다양한 얼굴을 지켜볼 수 있게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