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 2014년 주목할 수밖에 없는 그녀들!
예슬, 나영 두 명으로 멤버로 구성된 Wings는 세계적인 음반회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제작한 첫 신인 아티스트로 ‘달과별 뮤직’이 공동제작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대형 신인이다.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싱글 "Hair Short"는 여성들이 이별 후 머리를 자르는 이중적인 심리를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빼어난 외모와 절대적인 가창력이 함께 주목 받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2nd Single "꽃이 폈어요" 는 "Hair Short"에 이어 원더키드(Wonderkid)와 에이트의 백찬(Luvan)이 속한 작곡가 크루의 작품으로, 사랑에 빠진 화자의 설레임과 불안함을 생동감 있는 멜로디, 그리고 "꽃이 폈어요"라는 5음절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꽃이 폈어요"에는 음원 파워 랩듀오 배치기(탁, 무웅)의 피쳐링으로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치기는 곡의 흐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꽃이 피는 장면을 상상하며 감성적인 랩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곡소개
곡 제목인 ‘꽃이 폈어요’라는 5음절에서 영감을 얻어 사랑하는 남자가 화자에게로 한 걸음씩 다가오는 모습을 화단에 꽃이 연속적으로 피는 장면으로 빗대어 노랫말과 멜로디를 동시에 쓴 작품이다.
사랑에 빠진 20대 초반의 감정, ‘설렘 동시에 불안함’을 Clean하면서도 Dirty하게 왜곡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그리고 꽃이 한 잎 한 잎 피어나는 순간을 플릇으로 표현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