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팬들을 위한 더할 나위 없는 선물
-‘장그래’ 임시완, 곽진언, 이승열 투입 ‘미생’ OST 음반, 연말 선물로 호황?
- 미공개 사진, 웹툰 포스터 등 수록된 포토북 형식으로 24일 발매
- 드라마 속 '사직서', '깜짝 편지' 등 부록에 팬들 열광
엄청난 화제를 몰고 있는 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OST 음반이 24일 스페셜 포토북으로 발매된다. tvN 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OST를 제작하고 있는 CJ E&M 음악제작팀은 최근 “임시완과 곽진언, 이승열, 한희정 등이 가창에 참여한 ‘미생’ OST가 음반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발매될 OST 음반은 단순한 음원 수록을 넘어서 미공개사진, 웹툰포스터, 명대사가 수록된 스페셜 포토북으로 꾸며질 예정. 주인공들의 자필 인사말, 사인은 물론, 드라마 속 ‘사직서’와 ‘깜짝 편지’ 등도 수록 되 '미생'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생' OST는 장그래 역의 임시완이 직접 작사, 작곡, 가창을 한 ‘그래도..그래서..’는 물론이고 이승열의 '날아'와 추가로 곽진언의 자작 신곡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승열의 '날아'는 이미 드라마의 히트와 더불어 중요한 장면들에 삽입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으로 많은 팬들이 '장그래 주제곡'으로 인식하며 그 진가를 더하고 있다. 또 슈퍼스타K 시즌6의 우승자인 곽진언 역시 그 스타성과 음악성을 이미 인정받은 신인인 바, 이번 OST 작업에 대한 기대도 크다.
그 밖에도 현실의 벽 앞에서 좌절하는 장그래의 마음을 담은 볼빨간사춘기의 '가리워진 길'(밴드버전)과 한희정의 '내일' 등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곡 들도 수록되는 등 다양한 OST곡들과 물론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 다양한 스코어 곡들까지 총망라해 수록되었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만큼이나 완성도 있는 OST 음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미생'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생’ OST 앨범은 24일 엠넷닷컴, 멜론을 포함한 전 사이트에 음원이 출시되고 음반 또한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미공개사진, 웹툰포스터, 명대사 등이 수록된 스페셜 포토북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 포토북 내 배우들의 자필 인사말과, 사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드라마 속 '사직서'와 '깜짝 편지'가 특별수록 되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