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알고 사랑을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스윗소로우 4집 Part 1 [For Lovers Only] 발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감정인 ‘사랑’을 소중하게 여기고, 마음껏 노래하고자 만든 이번 Sweet Sorrow 4 Part 1 [For Lovers Only]
지난해 12월, 가수 박지윤과 함께 한 디지털 싱글 ‘몇번이고’로 겨울의 포근함을 노래했던 스윗소로우가 살랑거리는 봄의 따스함을 담은 미니앨범 스윗소로우 4집 Part 1 [For Lovers Only]로 약 6개월 만에 음악팬들 곁을 찾는다. 매 앨범마다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실력으로 본인들의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던 스윗소로우는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곡이 단 한 곡도 없다. 지난 19일(월) 선공개된 ‘Beautiful’은 김영우가 써 내려간 멜로디에 인호진이 노랫말에 붙여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감성 로맨틱 곡으로 ‘스윗소로우식 사랑예찬가’라는 호평을 받으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스윗소로우 4집 Part1의 타이틀곡 ‘설레고 있죠’는 멤버 김영우가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도맡았으며 버스커버스커의 ‘봄바람’, ‘가을밤’ 등을 작곡한 김지수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곡의 서두에 울려 퍼지는 기타 연주와 마치 두근대는 심장 소리를 연상케 하는 드럼비트 등이 사랑에 빠진 설렘을 표현하며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천사가 되겠어’는 멤버 성진환의 자작곡으로 감성적인 가사에 아름다운 멜로디가 따스하게 감성을 자극하며, 송우진은 M.C The Max의 ‘그때 우리’, ‘백야’, 린의 ‘High Heel’ 등을 작곡한 작곡팀 Watt와 함께 수록곡 ‘멋진 날’의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을 도맡아 복잡하지 않은 악기 구성으로 그룹 비틀즈의 느낌을 재현해냈다. 이렇듯, 스윗소로우 4집 Part 1 앨범은 곡마다 멤버들의 손길이 세심하게 닿아 듣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만큼 한 곡 한 곡 따스하고 포근한 사랑 노래들로 꽉 짜여있다.
사랑을 알고 사랑을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하여. 6월 2일. 스윗소로우 정규 4집 Part 1 [For Lovers Only]. 스윗소로우의 목소리와 함께 당신의 사랑도 찬란히 빛나기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