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걸그룹 최초로 글로벌투어에 나선 그룹 2NE1의 첫 무대인 서울 공연의 열기를 담은 라이브 CD가12월 4일 전격 발매됩니다.
올 여름, 2NE1은 첫 번째 글로벌 투어 '뉴에볼루(New Evolution)' 개최를 발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설레임을 안겼으며 이번 투어에서는 마이클 잭슨,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던 연출진들이 2NE1과 만나 공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2NE1의 글로벌투어는 2012년 7월 28일~29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한국 공연부터 포문을 열었으며 국내 그 어떤 걸그룹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사운드로 2만명의 관객들을 열광시킨 이 날의 라이브가 CD로 발매되어 음악 팬들을 찾아갑니다.
비욘세 월드투어 음악 감독 겸 베이시스트로 활약한 디비니티 록스가 해당 공연의 사운드를 담당하고 'Fire', 'I Don't Care', 'Can't Nobody', '내가 제일 잘 나가', 'I Love You' 등 2NE1의 수 많은 히트 곡들을 색다른 밴드 사운드로 재구성하여 라이브 CD를 듣는 이들에게 생생한 콘서트 현장감을 전달할 것입니다.
12월 4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발매되는 2NE1의 라이브 CD [New Evolution In Seoul]은 총 1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곡 마다 2NE1 멤버들의 진화된 사운드가 실려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