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엔터테인먼트의 겨울 시즌송 프로젝트인 ‘2014 Chrome Family : A Very Special Christmas’가 DVD 패키지로 발매됐다.
2013년에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가 나오긴 했지만 크레용팝,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가수가 참여한 건 이번 앨범이 첫 번째. 이번 DVD 패키지에는 ‘Love Christmas’가 수록된 CD와 ‘Love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는 DVD로 구성돼 듣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특히 앨범 속지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사진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Love Christmas’는 추운 겨울 예쁜 추억과 사랑을 만들어 가는 연인들의 풋풋하고 예쁜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곡이다. 징글벨로 잘 알려져 있는 제임스 피어폰트의 ‘One Horse Open Sleigh’를 재해석해 만든 인트로로 겨울이면 빠질 수 없는 벨 소리와 곡의 전반부를 채우는 스트링, 브라스, 기타 등 풀 세션 사운드로 채워져 신나고 행복한 기분을 들게 한다. 많은 가수들이 참여하는 만큼 각각 짧은 소절을 부르고 있지만, 각자의 개성이 잘 표현되고 있으며 크롬엔터테인먼트만의 통통 튀는 색깔을 가진 차별화된 캐럴로 올 겨울 많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곡은 ‘내 머리가 나빠서’, ‘Touch Love’ 등 여러 히트 OST의 작사가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Feel So good’, ‘Hello’ 등을 프로듀싱 했던 은종태가 작곡과 작사를 했다. 여기에 김연우, 노을, 빅마마, 요조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17Holic이 은종태와 함께 작사에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로 조금씩 다르지만 행복한 마음을 하나로 모아 만든 이번 캐럴 ‘러브 크리스마스’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