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Piano Man’
-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 마마무 11월 21일 컴백
- Mr. 애매모호 ‘숭구리당당’ 댄스를 이을 참신한 퍼포먼스 기대
- 타이틀곡 ‘Piano Man’으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선보일 것.
올해 6월 첫번째 미니앨범 [Hello]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며 이름을 알린 특급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약 5개월 만에 신곡 ‘Piano Man’으로 돌아왔다.
마마무는 첫번째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 곡 Mr. 애매모호로 활동 당시 뛰어난 보컬실력과 마마무만의 개성이 잘 묻어있는 참신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음악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마마무는 ‘자생돌’이라는 수식어답게 보컬 디렉팅과 안무에 직접 참여 하는 등 다른 아이돌과는 차별화 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Piano Man’ 또한 마마무가 직접 안무에 참여, ‘Mr. 애매모호’의 ‘숭구리당당’ 춤을 뛰어넘는 마마무의 독특한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
타이틀 곡 Piano Man은 마마무 소속사의 대표이자 국내 최고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으로 마마무만의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이다.
‘Piano Man’ 뮤직비디오는 최근 컴백한 아이돌의 조상 God의 ‘Saturday Night’, 레드벨벳의 ‘Be Natural’를 비롯하여 걸스데이, 크레용팝 등과 함께 작업하고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 유명한 메타올로지 권순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Piano Man’ 뮤직비디오는 60~70년대 풍의 재즈바에 손님으로 등장하는 피아노맨을 마마무의 네 멤버가 가수, 댄서, 바텐더, 종업원으로 분하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피아노맨을 유혹하며 함께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클래식한 색채에 포인트 컬러가 도드라지는 기법을 사용해 기존의 아이돌 뮤직비디오와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Piano Man’ 뮤직비디오에는 B1a4의 막내 공찬이 젠틀하고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피아노실력을 갖춘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아 마마무와 최강 케미를 터뜨리며 맹활약했다.
마마무는 ‘Piano Man’을 통해 한층 더 성숙되고 풍성해진 보컬 실력과 함께 ‘Mr. 애매모호’ 보다 좀 더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 줄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