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 100% ‘목소리’에 중점 둔 유닛 V 출격!
첫 번째 싱글앨범 < 100% V > 공개!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실력파 그룹으로 당당히 이름을 알린100%(백퍼센트)가 100% V(백퍼센트 V) 유닛을 전격 결성했다. 록현 혁진 종환 찬용으로 이뤄진 백퍼센트 4인조 유닛 V는 voice, victory의 의미로 “목소리”에 중점을 두고 결성한 유닛 그룹이다. 내년 1월 초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완전체’ 백퍼센트의 선 프로모션 격으로 처음 선보이는 백퍼센트 V는 감성적인 보컬라인 록현 혁진 종환과 함께 래퍼 찬용의 개성 있는 랩이 하모니를 이루며 7인조 백퍼센트와는 또 다른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퇴근길’은 ‘아날로그’ 감성으로 시린 겨울, 대중들의 감성에 따뜻하게 응답해 줄 단 하나의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름다운 목소리가 모인 ‘미성(美聲)남’ 백퍼센트 V의 ‘퇴근길’은 오는 11월 20일 공개된다.
따뜻한 감성 보이스에 응답하다! ‘퇴근길’
‘미성(美聲)남’ 백퍼센트 유닛 V는 ‘목소리’에 대한 화두를 던진 그룹답게 리스너들에게 ‘듣는 노래’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힘을 준다. 이번 앨범은 총 3track 으로 절제된 남성적인 매력과 100% V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인트로 ‘Voice’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감성 발라드 ‘퇴근길’ 그리고 pop 요소가 가미된 ‘예뻐서 그래’가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퇴근길’은 이별을 경험한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편안함을 주는 곡으로, 헤어진 연인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힐링 발라드이다. “여자친구가 예뻐서 자꾸 쳐다보게 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예뻐서 그래’는 발랄한 가사만큼 밝은 멜로디가 사랑을 처음 시작했을 때 ‘설레는’ 감정을 그대로 전해주며, 누군가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또 듣고 싶은 ‘고백송’이 될 전망이다.
100% V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추운 날씨 그윽하게 사람들의 마음에 다가와 잔잔한 여운을 줄 것이다.
시크하거나 따뜻함 그 이중성의 재킷 촬영!
가을 도시 남자, ‘추도남’으로 변신한 백퍼센트 V 록현 혁진 종환 찬용은 이번 재킷 촬영에서 시크하지만 따뜻하고 자유분방하지만 갖춰진 듯한 이중적인 부분을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스타일링 하며 분위기 있는 재킷 사진을 완성했다. 특히 ‘기다림’의 모티브가 되는 장소인 철도길을 배경으로 촬영했기에 각 멤버들은 우수에 찬 눈빛과 외로운 마음, 가을 분위기를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아 내며 가을 남자의 정서를 그대로 표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