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 개최를 기념해 오는 11월 18일 싱글 앨범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을 발매한다.
이번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고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했다. 조영수는 SG워너비의 '내사람',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오렌지 캬라멜의 '마법소녀' 등 무수한 히트곡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작곡가이며, 작사가 김이나는 아이유의 ‘분홍신’, ‘좋은 날’,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등 수많은 히트곡의 노랫말을 탄생시킨 유명 작사가이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앨범으로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 야마노홀을 시작으로 태국, 홍콩,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 투어를 개최한다.
서프라이즈는 이미 지난 8월 홍콩에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1천여 명의 팬들과 함께 한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면서 새로운 한류 스타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향후 서프라이즈는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장근석, 이민호의 뒤를 이어 ‘액터테이너’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갈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