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 세션' 의 사랑 고백송! [너랑 나랑]
이번에 공개한 '울랄라세션' 의 "너랑나랑" 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기타 사운드, 그리고 울랄라세션만의 재치 넘치는 목소리가 가미된 신나는 고백송이다. 이 곡은 울랄라세션의 막내 박광선과 그의 절친 구름이가 작곡한 곡으로 우월한 유전자의 소유자가 아닌 울랄라세션처럼 열등감에 사로잡힌 남자들의 당당하고 색다른 고백을 위해 탄생하였다.
곡에 나타나는 유머스러운 효과음은 곡에 재미를 더한 플러스 요소이며, 딱 붙는 스키니진, 망고나시 등의 가사는 여성들이 비호감이라고 생각하는 스타일의 남자를 연상시키고 이런 비호감 스타일을 매혹남으로 미화시키는 당당함이 스토리에 담겨져 있다.
약간의 비하인드로 "너랑나랑" 은 다같이 뛰어놀 수 있는 축제에서 부르고자 앨범 수록곡으로 만들어진 곡이었지만. 마침 광주 충장로 축제에 울랄라세션이 홍보대사로 위촉되면서 이 노래가 축제 메인송으로 적합하여 앨범 공개 전 축제 버전으로 선공개 하게 되었다. 추후에 울랄라세션의 앨범에도 수록 될 예정이니만큼 애착이 담겨져 있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충장로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안무위주로 촬영하여 플래쉬몹을 진행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이다. 또한 축제의 주제에 맞게 즐거움과 생동감, 따라하기 쉬운 영상을 만들고자 뮤직비디오의 느낌보다는 UCC의 친근한 느낌을 더 중점으로 촬영하였다.
"너랑나랑"은 향후 축제 참가자들과 다 함께 플래쉬몹을 진행하여 대중들이 진정 몸과 귀로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올 가을 '울랄라세션' 과 함께 즐겁고 유쾌한 사랑 만들기를 시작해 보자. 너랑나랑 오늘부터 1일이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