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재즈 디바 웅산, 그녀의 첫 번째 베스트 앨범 The Best Woongsan
2003년 CD 데뷔로부터 10년. 바로 이 자리, ‘재즈 디바 그 이상의 디바’의 자리에…
다양한 장르의 스펙트럼 속에 자유롭게 춤을 추던 팔색조 웅산의 생애 첫 베스트 앨범!
또 한번의 음악적 비상을 위한 디딤돌이 될 궁극의 베스트 앨범!
The Essential! – 팬들의 선호도에 따른 선곡! 팬들을 향한 또 하나의 선물
그간의 음악활동을 되돌아 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궁극의 베스트 앨범!
이번 베스트 앨범은 그녀의 첫 베스트 앨범이다. 솔직히 정규 7집까지 발매한 아티스트로서는 다소 늦은 감이 있는 베스트 앨범 발매이다. 그간, 그녀는 자신의 최고의 무기인 ‘.Jazz Spirits’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연과 유명 연주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티스트적 내공과 영감을 축적해왔다. 그렇게 충분하게 축적된 아티스트의 역량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베스트 앨범이기에, 이번 웅산의 첫 베스트 앨범은 흔하디 흔한 베스트 앨범과는 또다른 차원의 ‘궁극의 베스트 앨범’이라 칭하기에 충분하다 할 것이다. 그리고 웅산은 이번 베스트 앨범 발매를 계기로, 그간의 자신의 음악활동을 되돌아 보고, 또다시 새로운 음악적 성장을 위해 비약을 준비하려고 한다.
대중과 함께 호흡한 자신의 음악적 궤적이 고스란히 담긴 베스트 앨범!
이번 베스트 앨범이 그녀는 물론, 대중들에게도 의미 있는 점이 바로 선곡이다. 그녀는 자신의 수많은 발매작 중, 음원 서비스에서 대중들이 가장 사랑 받은 작품들을 중심으로 이번 베스트 앨범의 선곡을 진행했다. 즉, 이번 베스트 앨범은, 대중들과 함께 기획하고, 그 기쁨을 대중들과 함께 하기 위한, 팬들을 향한 하나의 선물이라 할 수 있다.
최고의 재즈디바 웅산과 세계적인 재즈기타리스트 리릿나워의 세기의 JAZZ 콜라보레이션!
‘2014 Sweet Jazz Fantasy - 웅산 & 리릿나워’
2014.12.20(토) PM7 대구시민회관 / 2014.12.21(일) PM 7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국내 재즈팬들이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만끽할 수 있는 2014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Jazz 공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