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상남자가 되다! "사랑하고 싶어"
정규 1집 앨범 [No.1] 2013년 2월 15일 "사랑하고 싶어" 선공개!
이젠 남자다!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상남자’로 돌아온 틴탑! 틴탑이 데뷔 2여 년 만에 첫 정규 1집 앨범을 발매 했다. 2010년 7월, 싱글 1집 [박수(Clap)]로 데뷔한 틴탑은 그동안 [슈퍼러브(Supa Luv)], [향수뿌리지마], [미치겠어], [투유(To You)] 등 싱글 및 미니앨범을 내며 중독성 강한 노래와 발소리, 손소리까지 맞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K-POP을 이끄는 대표 아이돌로 성장했다. 2012년 8월 발매한 썸머스페셜 앨범 [나랑 사귈래]로 활동을 마친 틴탑이 2013년 2월 전격적으로 국내 컴백을 알리며, 2013년 2월 15일 "사랑하고 싶어"를 선 공개한다.
사랑을 노래하다! 성숙하게 돌아온 틴탑의 "사랑하고 싶어". 그동안 세련된 비트, 클럽사운드의 신나는 댄스곡을 선보였던 틴탑은 선 공개곡 "사랑하고 싶어"에서는 한층 성숙한 남자로의 변신을 꾀한다. 전주부터 시작되어 곡 전체적으로 흘러가는 청량한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사랑하고 싶어"는 사랑에 상처받은 한 남자가 그런 힘든 기억들 다 잊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다시 사랑하고 싶다는 심정을 담은 곡으로, 소프트한 느낌의 감성적인 마이너 댄스곡이다. 니엘 천지 창조 리키의 감성 보이스와 엘조 캡의 상반된 분위기의 색깔 있는 랩이 사랑하고픈 남성의 애절함을 대신하고 있다.
한 편의 홍콩 느와르 MV '6인 6색 주인공'. 홍콩 현지에서 촬영한 "사랑하고 싶어" 뮤직비디오는 홍콩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멤버들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돋보인다. 홍콩 느와르를 모티브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영화 속 한 장면을 재해석해 각각의 캐릭터에 맞는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멤버들의 남성다운 매력과 표정연기가 화려한 영상미와 잘 어우러지면서 가사 속에 담겨 있는 '사랑하고 싶어하는 남자'의 심리가 그대로 표출된다. 레게머리로 스타일을 180도 변신한 캡과 니엘의 은근히 섹시한 춤, 젠틀한 모습의 리키와 천지 카리스마 넘치는 엘조, 폭풍성장한 창조까지! '힐링돌' 여섯 남자들이 여심 사냥에 나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