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짱 크리스마스]
걸그룹 베스티 (BESTie)와 개그맨 유세윤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2013년 겨울, 4인조 걸그룹 베스티 (BESTie)와 개그맨 유세윤이 크리스마스 캐럴송으로 깜짝 호흡을 맞췄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유세윤은 베스티를 위해 작사가로 변신, 유쾌 발랄한 가사를 선사했다. 베스티와 유세윤의 인연은 올 여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지난 7월 발표된 베스티의 데뷔곡 "두근두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꾸준히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진다.
베스티와 유세윤의 "짱 크리스마스", 베스티와 유세윤이 전하는 캐롤송 "짱 크리스마스"는 유세윤, 피터팬의 가사와 '히트작곡가' 똘아이박, 피터팬, 미친기집애의 프로듀싱으로 제작된 곡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멜로디와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이 겨울이 싫다, 하얀 눈이 싫다, 네가 없는 크리스마스라니 오 짜증나'에서 처럼 솔직한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는 UB픽쳐스 조병훈, 송윤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색감과 따스한 정서가 영상으로 전해지며 음악의 감성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베스티와 유세윤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송 "짱 크리스마스"는 2013년의 겨울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