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라이벌 곽진언, 김필! "당신만이" 이어 "걱정 말아요 그대" 출시!
라이벌 미션서 만난 두 남자 곽진언-김필, 듣는이 위로하는 감동의 무대 선사!
환상의 팀워크 선보이며 진정한 라이벌 구도 보여줬다! '연장전 가야해'
어제의 동료였다 오늘의 적으로 맞붙은 곽진언과 김필의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곡 "걱정 말아요 그대 (원곡 : 전인권)"가 음원으로 공개, 라이벌 미션의 감동을 음원을 통해 재현했다. Mnet '슈퍼스타K6' 7회에서는 슈퍼위크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함께해 진한 우정을 나눴던 곽진언과 김필의 라이벌 미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전인권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선곡, 원곡과는 달리 잔잔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이 드러난 무대를 선보였다. 라이벌 미션임에도 오히려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두 사람에게 심사위원들은 진정한 라이벌 구도의 모습이라고 말하며 '시합이었다면 연장전을 가야했을 무대'라며 우열을 가리기 힘든 무대였다고 평가했다.
라이벌 미션 현장에서 곽진언과 김필의 "걱정 말아요 그대"는 심사위원을 비롯한 제작진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녹음 현장에서도 그 감동은 계속 이어졌다. 지난 "당신만이"부터 "야생화", "걱정 말아요 그대" 까지 슈퍼스타K6는 방송에서의 감동에 이어 음원에서도 계속되는 감동을 보여주며, 확실한 부활을 보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