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눈부시게 비상할 아이돌 빅스(Vixx), 세 번째 싱글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발매!!
지난해 5월 ‘Super Hero’로 눈부시게 주목받으며 데뷔, 두 번째 싱글 ‘Rock Ur Body’로 인기몰이를 한데 이어 연말 성시경,박효신,서인국 등 소속사 선배들과 나란히 참여하여 발표한 싱글 ‘크리스마스니까’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여 말 그대로 성공적인 데뷔 한 해를 보낸 아이돌 그룹 빅스가2013년 1월 17일, 대망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다칠 준비가 돼 있어"를 발매한다.
각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비쥬얼을 통해서도 충격적인 변신으로 화제가 된 빅스의 새 싱글 타이틀 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는 락을 기반으로 한 기존의 아이돌 댄스음악과는 차별화된 Synth Pop 스타일의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다이나믹한 코드진행과 임팩트있는 후렴구가 한순간도 귀를 뗄 수 없는 곡이다.
여기에 사랑하는 한 여자가 자신에게 계속 상처를 주어도, 그 사람만을 바라보고 기다릴 수 밖에 없다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가 녹아내리면서 강렬한 사운드와 대비되는 서정적인 감성이라는 또다른 반전포인트가 주목받을 곡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에서는 기존 빅스의 곡에서 미처 들을 수 없었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매우 돋보이며 인상적인데, 기존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적 색깔이 묻어나며, 빅스만의 미래를 기대할 수 있을만한 기념비적인 곡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7일 선공개되어 이미 각종 기사와 트위터를 통해 화제된 바 있는 파격적인 제목의 수록곡 “아이돌 하기 싫어”는 특이한 제목과는 달리, 완성도 높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사랑하는 한 여자를 향한 아이돌 멤버의 솔직하고 진실한 사랑을 고백하는 어쿠스틱 감성이 돋보이며, 평범한 사랑조차 하기 어려운 아이돌의 현실과 놓을 수 없는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함께 담은 리얼한 가사는 보편적인 아이돌들의 입장에 서서 느낄법한 감성과 진심을 담아, 보다 현실성 있는 날것과도 같은 가사로 완성되어 곡을 듣는 리스너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2013년 1월 17일,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준비하는 빅스(Vixx)!!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로 180º 변신할 빅스에게 많은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 ....